Memory Repository

with J-pop

나의 이야기/여행

[제주여행] 6일차 - 서핑

J-pago 2022. 6. 16. 17:00
반응형

 

라인업 서프

아침부터 평화롭다

어디든 나가면
평화로운 산책길
이곳은 제주도
책닦는남자 게하 아침식사

아침산책 후에
간단하게 달걀프라이와 토스트로 배를 채우고
평소부터 관심 있었던 서핑을 하루 코스로 예약했다

제주도서핑 구좌서핑 라인업서프 하도리서핑샵
010-2864-2339
https://maps.app.goo.gl/2sZQMZmBDh4v3X2u6

 

제주도서핑 구좌서핑 라인업서프 하도리서핑샵 ·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특별자치도,

★★★★★ · 서핑 학원

www.google.com

새로운 취미생활이 되었으면 하는 강한 바람과 함께 이론 수업이 시작되었다
사장님의 입담이 돋보였다
알기 쉽게 설명해주심과 동시에 웃음까지 챙겨가는 능력은 존경스러웠다
한 번도 타보지 않았지만 흥미가 생기게 된다
대략 1시간 동안 설명해주셨고 꼭 기억해야 할 3가지
1. 기준선을 정해라
2. 이안류
3. 한 파도에는 한 명의 서퍼만 탈것
명심하고 바다로 향합니다
(사장님의 입담으로 설명을 직접 듣게 되면 머릿속에 쏙쏙 박힌다)

들어가기 전에 패들링 연습과 일어나는 동작을 구분동작으로 배운 후 들어간다
사진도 찍어주신다
바닷속에 들어가 있어도 찍어주신다
혼자 가기에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없다고 생각해 아쉬울 뻔했지만 👍

점심 식사
서비스

점심식사도 포함되어있다
여사장님이 직접 만들어주신다
보통 솜씨가 아니시다
맛있다

안줄거야

결국에는 패들링 즉 파도를 거슬러 올라가는 동작
파도의 속도에 나의 속도를 맞출 수 있는 동작이 가장 중요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패들링 하다 팔 빠질 뻔했다
너무나 힘든 것

있어보이게
멋있어보이게
손수 밀어주신다
행복했다

초보자들이 처음부터 타기에는 불가능하기에
사장님께서 직접 파도에 맞춰 신호를 주시며 밀어주신다
파도가 약해 아쉬웠지만 파도를 타고 있다는 느낌이 오는 순간의 희열은 잊지 못한다
다음에도 부탁드리겠습니다!

비자림

비자림
064-710-7912
https://maps.app.goo.gl/gAaHrmu9rv1Z8MA47

 

비자림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비자숲길 55

★★★★★ · 수목원

www.google.com

게스트 하우스 입실시간은 17시
서핑 끝나고 16시
애매한 시간 간단하게 산책이나 해볼까
마감시간 직전에 갔음에도 인파가 꽤 있었다

유명한만큼 좋았다
1년간 제주도에서 살 수 있다면 어떤 삶을 살게 될까?
현실에서 하루하루 치여가며 사는 것이 아닌 자연 속에서 하고 싶은 것들만 해나가며 살아가는 삶을 이곳에서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

저녁노을

저녁을 게스트하우스 근처에서 빠르게 때우고
게스트하우스 여사장님께서 나와 어제저녁같이 먹은 분 2명을 불러서 사진을 찍어주셨다
날도 괜찮았고 일몰 시간과 사진까지
정말 감사했다

밤 산책

[네이버 지도]
당근과 해녀
제주 제주시 구좌읍 평대5길 48-1
http://naver.me/xdI0HhNW

 

네이버 지도

당근과 해녀

map.naver.com

멋있는 외관
당근당근당근당근당근

어제오늘 저녁을 같이 먹은 그 분과 함께 술집을 찾았다
분위기도 음식도 참 괜찮은 가게
점원분들이 참 친절했고 당근을 주재료로 한 술과 음식들은 새롭고 맛있었다
이런 곳에서 어제 처음 만난 사람과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는 지금이 너무 신기했다
오히려 제주도에서 잠깐 만난 인연이기에 이야기할 수 있었던 것이었을까
평소에는 마음에 묵혀만 두던 감정들 기억들 자랑들을 끊임없이 쏟아냈다
그 분 이야기를 듣는 것도 너무 좋았고 가감 없이 나의 이야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편안하고 좋았다
그 분도 나도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온지라 오래 있지 못해 아쉬웠지만 충분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