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ory Repository

with J-pop

나의 이야기/일기

일본에서 살아남기 2 [나만의 목표 만들기]

J-pago 2024. 7. 2. 12:00
반응형

 

항상 듣는 말이 있다.

나는 하고 싶은 게 뭔지 모르겠어
목표가 없어서 무기력해
하지만 나는 내가 좋아하는 무언가를 하고 싶어

많은 사람들이 내가 뭘 좋아하는지 모른 채 살아간다.
사실 그게 뭐가 중요한가라고 이야기 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냥 눈앞에 있는 미션을 하나씩 깨부숴나가는 것이 정답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다.

요즘 나는 나라는 사람에 대해서 많이 생각한다.
도대체 뭐가 그리 부족해서 무언가에 쫓기며 원하는 것일까?
나에 대한 답은 알고 있다.
마음의 여유, 시간의 여유, 경제적 여유를 가지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나의 모든 것을 쏟아부으며 살아가는 것.
잘 될 것이고 그러기 위해 하루하루 열심히 하고 있다
(열심히라는 말을 사용해서 당장 안심하고 있는 것 일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사람의 마음이란 게 당장 내 눈앞에 보이기 않으면 불안하고 이 길이 맞는지 재차 확인하게 되는 것 같다.

 

그래서 결정했다.

목표를 확실하게 세우고 그 목표까지의 여정을 자세히 기록해 보자
라고 말이다.


일단 경제적 여유를 먼저 손에 넣어 보기로 했다.

먼저, 내 기준의 경제적인 여유를 얻기 위해서는 내 스스로 상품을 만들어서 팔 줄 알아야 한다.
(회사원으로서의 급여가 아닌)
모든 세상이 안다.

싸게 상품을 사서 비싸게 팔면 되는 것을

정말 긴 기간 동안 생각했다.
나는 뭘 팔면 될까..

궁극적으로 나는 나 스스로를 팔기로 했다.
나의 경험 나의 생각 그리고 나의 비전을 말이다.

그렇기 때문에 나의 첫 목표는

2024년 7월 한 달간
인스타 팔로워수 1000명 만들기

로 정했다

일단 큰 틀은 이렇다.
내가 도움이 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
나와 방향을 같이 하고 함께 걸어갈 사람을 찾는 것

구체적인 목표는 여기 이 블로그에서
그리고 과정은 인스타 릴스로 남겨볼생각이다.

저 숫자 3이 한달후 어느정도 성장해 있을까


(현재 인스타 팔로워 수는 3명.... 그렇다 나는 SNS를 좋아하지도 않고 해 본 적도 없다..)
그래서 이곳 블로그에서 먼저 홍보를 해보려 한다.
나의 성장일기
20대에 시작하는 여정이 궁금하다면 함께하지 않겠는가?
그렇다.
나는 지금 형태를 가지고 있는 것도
지금 당장 제공해 줄 수 있는 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
하지만 지금의 나의 가치와 앞으로의 비전을 생각해 본다면 확실하다.
나는 해낼 것이다.

추후 나의 경험과 생각이 쌓인 전자책발행과 세미나도 진행할 예정으로 블로그와 인스타를 경유한다면 얼리버드 이벤트로 빠르게 만나볼수 있을것이다.




반응형